굿윌치과병원 서면




임상교육


임상에서의 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임상기초를 비롯한 전문진료과목 이해 등 굿윌 프로세스를 각 직무별로 특성화하여 교육함으로써 굿윌문화를 강화합니다.



신입치위생사 OT

병원소개, 직원규정, 기본자세 등 기본 교육과 임상의 기초



신입치위생사 OT

보존과, 구강외과 등 진료과목 이해, 중앙 공급실 사용 원칙 및 기계관리. 소독관리. X-RAY 촬영법, 석션 어시스트 실습 등을 진료실 임상실장 중심으로 전체 교육과 OJT 교육(1:1 핵심 교육)을 병행합니다.



임상특강

- 굿윌 BASIC 교육 : 1~2년차 치위생사들을 위한 특강으로 기본진료에 대한 이해와 실습
- 굿윌 Advanced 교육 : 2~3년차 치위생사들을 위한 특강으로 의료보험청구실무, 전문 교육





CS교육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위해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높이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 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 WOW

고객 중심적 사고와 행동을 갖도록 하는 서비스 컨설팅 ‘고객와우’를 도입 CS교육을 강화



유레카 교육



수요 세미나

반복 교육이 중요한 서비스 교육을 위한 지정된 시간으로 매달 1회 실시하여 서비스 마인드 및 행동 변화를 유도합니다.
불만고객의 응대 등 고객 응대에 대해 전체가 공유하고 있으며, 즉시 교육이 필요한 것을 시행하여 서비스 질적 향상을 높입니다.





관리자 교육


리더십 교육과 병원직무교육을 진행합니다.



Expert 연수

4년차 이상 전문가의 고급 임상 및 고객 상담,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마스터 교육



굿윌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연수

- 내,외부 고객과 조율자인 진료 협진팀 (덴트코디 및 원무행정, 방사선사) 연수
– 치과용어 이해쉬운 상담, 덴트코디 전문가다운 자세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굿윌 임상경진대회 및 기공포럼

굿윌 임상 기공의 질적 향상과 함께 표준화된 보철물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포럼





QI 교육


의료 질향상을 위해 년 단위로 실행하는 의료 질 평가항목별



감염예방

고객 중심적 사고와 행동을 갖도록 하는 서비스 컨설팅 ‘고객와우’를 도입 CS교육을 강화



유레카 교육



수요 세미나

반복 교육이 중요한 서비스 교육을 위한 지정된 시간으로 매달 1회 실시하여 서비스 마인드 및 행동 변화를 유도합니다.
불만고객의 응대 등 고객 응대에 대해 전체가 공유하고 있으며, 즉시 교육이 필요한 것을 시행하여 서비스 질적 향상을 높입니다.





※본 콘텐츠는 의료법 제 56조 2항 2호, 제27조 3항의 항목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음을 공지합니다. |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 이용약관 |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방침 | 수가안내

굿윌치과병원 서면 I 병원장 : 방민기 I 사업자등록번호 : 605-26-64376 | 주소 : 부산진구 중앙대로 686 경암빌딩 4F I 대표전화 : 051-606-6000 I 팩스 : 051-606-6099

COPYRIGHT ⓒ 2016 GOODWILL DENTAL HOSPITAL. ALL RIGHTS RESERVED.